포인트/정책 > 결제오류
1. 포인트를 충전했는데 보너스 포인트가 발생되지 않았어요.
1. 포인트를 충전했는데 보너스 포인트가 발생되지 않았어요.
파일마루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포인트 충전을 하시면 무료다운로드 보너스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현재는 10000P이상 충전을 하셔야 금액별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결제이벤트에 따라 지급포인트는 변경될수있습니다.)
충전 금액을 한번 더 확인해주시고,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았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는 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되지 않아요.
2. 결제는 했는데, 포인트 충전이 되지 않아요.
포인트 적립내역은 [마이페이지] - [충전및적립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충전및적립내역] 에서 포인트가 적립이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인트가 충전이 되었지만 원할한 이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로그아웃 이후 재로그인을 해주시기바라며,
재로그인 이후에도 충전된 포인트 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
결제과정에서 실수나 오류로 인해 포인트가 중복되어 결제가 되었다면 [1:1상담하기]를 통해 취소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취소요청을 하실 때에는 먼저 [마이페이지]- [충전및적립내역] 에서 중복결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 결제가 확인되셨다면, 다음의 사항을 적으셔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아이디 , 결제한 시각, 결제금액, 결제수단(핸드폰,일반전화,카드 등)] 문의해 주신 사항은
처리 후 1:1 문의답변으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 중복결제된 포인트를 이미 사용하신 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댓글/평가 (평가글은 5자 이상 작성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별점만 선택할 경우, 기본 평가글이 등록됩니다.)
5/5 정말 최고에요!!